|
뭐 자랑은 아니지만 제가 쓰는 방법입니다.
다른 프로젝트를 생성한 후에요
실행파일 및 기타 파일들을 리소스로 올립니다.
그러면 하나의 실행파일이 되겠지요?
UI나 이미지등 제가 꾸미고 싶은데로 꾸밀 수 있어서 아주 이쁜 인스톨 쉴드가 되지요
이렇게 하게되면 제약사항이 상당히 많이 줄어듭니다.
용량은 조금 클지도 모르지만 ^^;;
newhuni 님이 쓰신 글 :
: 이번에 만든 프로그램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
: 인스톨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는데 어떤 툴을 쓸지 고민중입니다.
:
: 인스톨 쉴드 프로그램은...
: Install Shield 11, Install Shield for Builder 6.0, Install Factory 2.7 이렇게 알고있습니다.
:
: 여러분들은 프로그램 배포할 때 어떤 툴을 쓰시나요???
:
: 배포하려는 프로그램은 DB도 쓰지않고, 간단한 편입니다.
:
: 조언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