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82] Re:프로그램 배포(install shield)에 관하여...
수야!╋ [sooya23] 1398 읽음    2006-03-20 13:51
뭐 자랑은 아니지만 제가 쓰는 방법입니다.

다른 프로젝트를 생성한 후에요

실행파일 및 기타 파일들을 리소스로 올립니다.

그러면 하나의 실행파일이 되겠지요?

UI나 이미지등 제가 꾸미고 싶은데로 꾸밀 수 있어서 아주 이쁜 인스톨 쉴드가 되지요

이렇게 하게되면 제약사항이 상당히 많이 줄어듭니다.

용량은 조금 클지도 모르지만 ^^;;

newhuni 님이 쓰신 글 :
: 이번에 만든 프로그램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
: 인스톨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는데 어떤 툴을 쓸지 고민중입니다.
:
: 인스톨 쉴드 프로그램은...
: Install Shield 11, Install Shield for Builder 6.0, Install Factory 2.7 이렇게 알고있습니다.
:
: 여러분들은 프로그램 배포할 때 어떤 툴을 쓰시나요???
:
: 배포하려는 프로그램은 DB도 쓰지않고,  간단한 편입니다.
:
: 조언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181 프로그램 배포(install shield)에 관하여... newhuni 1182 2006/03/20
44214     Re:프로그램 배포(install shield)에 관하여... 멀더 1764 2006/03/22
44207     Re:프로그램 배포(install shield)에 관하여... alex 1462 2006/03/21
44185     Re:프로그램 배포(install shield)에 관하여... civilian,안영제 1673 2006/03/20
44182     Re:프로그램 배포(install shield)에 관하여... 수야!╋ 1398 2006/03/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