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38] 해결하였습니다^^
Destinyz [destinyz] 1113 읽음    2006-03-15 21:54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저번처럼 이번 문제도 어이없다고나 할까요.. 해결하였습니다.

음 원인은 바로 '순서'였습니다[저번에 검색 관련했을때도 안됬던 이유가 순서가 잘못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제까지 성실한 답변 주신 smleelms님 감사드립니다^^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루프가 정상적으로 중지가 되었다면 프로그램이 계속 살아있어야 되겠지요.
:
: 폼이 움직이지 않을시에 작업관리자의 성능이나 프로세서탭에서 CPU 사용률을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프로그램의 논리상의 오류로 계속 루프가 실행중이라면 해당 프로그램의 CPU 사용률이 상당히 높게 나올겁니다.
:
: 만약 해당프로그램의 CPU 사용률이 거의 없다면.. 질문하신 내용만으로는 파악하기가 어렵네요.. ^^;;
:
: 일단 해당루틴에 브레이크 포인트를 거시고, 적극적으로 디버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 그럼. 좋은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
: Destinyz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 :
: : 오늘 하루 무려 3개의 글을 올리는군요 ;ㅅ ; 그만큼 제 능력이 부족하다는 뜻이 아닐까요?ㅠㅠ
: :
: : 잡담은 이정도로 해두고, 질문좀 할게요..
: :
: : 음 이번 질문의 핵심은 바로
: :
: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
: : 입니다. 전 이걸 오늘 알고, 오늘 써보았죠. 루프 도중에 다른 버튼을 실행할 수 있게 만든거라는군요.
: :
: : 그래서 루프안 맨 마지막에다가 지긋히 넣어줬죠. 그리고 실행후에 루프를 중지시키는 버튼을 눌렀더니, 정말 중지가 되더군요.
: :
: : 하지만, 그 이상의 작동은 안되었습니다. 중지를 하고나서 폼이 작동을 안하는 것입니다.
: :
: : 다운먹은줄 알고 컨트롤+알트+델리트를 지긋히 밟아줬죠. 그랬더니 제 예상과는 달리 '실행중' 이라고 되어있더군요;;
: :
: : 분명히 폼이 움직이질 않는데, 이걸 어떻게 할가요..ㅠㅠ 방도를 알려주시와요;;
: :
: : 제가 난 오류는 원래 있던 것인지, 그런 것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 : 참신하고 친절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133 Application->ProcessMessages(); 에 대한 질문요^^ Destinyz 1273 2006/03/15
44135     Re:Application->ProcessMessages(); 에 대한 질문요^^ smleelms 1355 2006/03/15
44138         해결하였습니다^^ Destinyz 1113 2006/03/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