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오늘 하루 무려 3개의 글을 올리는군요 ;ㅅ ; 그만큼 제 능력이 부족하다는 뜻이 아닐까요?ㅠㅠ
잡담은 이정도로 해두고, 질문좀 할게요..
음 이번 질문의 핵심은 바로
Application->ProcessMessages();
입니다. 전 이걸 오늘 알고, 오늘 써보았죠. 루프 도중에 다른 버튼을 실행할 수 있게 만든거라는군요.
그래서 루프안 맨 마지막에다가 지긋히 넣어줬죠. 그리고 실행후에 루프를 중지시키는 버튼을 눌렀더니, 정말 중지가 되더군요.
하지만, 그 이상의 작동은 안되었습니다. 중지를 하고나서 폼이 작동을 안하는 것입니다.
다운먹은줄 알고 컨트롤+알트+델리트를 지긋히 밟아줬죠. 그랬더니 제 예상과는 달리 '실행중' 이라고 되어있더군요;;
분명히 폼이 움직이질 않는데, 이걸 어떻게 할가요..ㅠㅠ 방도를 알려주시와요;;
제가 난 오류는 원래 있던 것인지, 그런 것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제 예상으로는
Application->ProcessMessages(); <- 이게 루프 안에서 동작한다구 하는데, 중지 버튼으로 루프를 중단시켰으니
안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참신하고 친절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