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133] Application->ProcessMessages(); 에 대한 질문요^^
Destinyz [destinyz] 1273 읽음    2006-03-15 20:57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오늘 하루 무려 3개의 글을 올리는군요 ;ㅅ ; 그만큼 제 능력이 부족하다는 뜻이 아닐까요?ㅠㅠ

잡담은 이정도로 해두고, 질문좀 할게요..

음 이번 질문의 핵심은 바로

Application->ProcessMessages();

입니다. 전 이걸 오늘 알고, 오늘 써보았죠. 루프 도중에 다른 버튼을 실행할 수 있게 만든거라는군요.

그래서 루프안 맨 마지막에다가 지긋히 넣어줬죠. 그리고 실행후에 루프를 중지시키는 버튼을 눌렀더니, 정말 중지가 되더군요.

하지만, 그 이상의 작동은 안되었습니다. 중지를 하고나서 폼이 작동을 안하는 것입니다.

다운먹은줄 알고 컨트롤+알트+델리트를 지긋히 밟아줬죠. 그랬더니 제 예상과는 달리 '실행중' 이라고 되어있더군요;;

분명히 폼이 움직이질 않는데, 이걸 어떻게 할가요..ㅠㅠ 방도를 알려주시와요;;

제가 난 오류는 원래 있던 것인지, 그런 것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제 예상으로는

Application->ProcessMessages(); <- 이게 루프 안에서 동작한다구 하는데, 중지 버튼으로 루프를 중단시켰으니
                                                            안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참신하고 친절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133 Application->ProcessMessages(); 에 대한 질문요^^ Destinyz 1273 2006/03/15
44135     Re:Application->ProcessMessages(); 에 대한 질문요^^ smleelms 1355 2006/03/15
44138         해결하였습니다^^ Destinyz 1114 2006/03/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