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프가 정상적으로 중지가 되었다면 프로그램이 계속 살아있어야 되겠지요.
폼이 움직이지 않을시에 작업관리자의 성능이나 프로세서탭에서 CPU 사용률을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프로그램의 논리상의 오류로 계속 루프가 실행중이라면 해당 프로그램의 CPU 사용률이 상당히 높게 나올겁니다.
만약 해당프로그램의 CPU 사용률이 거의 없다면.. 질문하신 내용만으로는 파악하기가 어렵네요.. ^^;;
일단 해당루틴에 브레이크 포인트를 거시고, 적극적으로 디버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좋은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Destinyz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
: 오늘 하루 무려 3개의 글을 올리는군요 ;ㅅ ; 그만큼 제 능력이 부족하다는 뜻이 아닐까요?ㅠㅠ
:
: 잡담은 이정도로 해두고, 질문좀 할게요..
:
: 음 이번 질문의 핵심은 바로
: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 입니다. 전 이걸 오늘 알고, 오늘 써보았죠. 루프 도중에 다른 버튼을 실행할 수 있게 만든거라는군요.
:
: 그래서 루프안 맨 마지막에다가 지긋히 넣어줬죠. 그리고 실행후에 루프를 중지시키는 버튼을 눌렀더니, 정말 중지가 되더군요.
:
: 하지만, 그 이상의 작동은 안되었습니다. 중지를 하고나서 폼이 작동을 안하는 것입니다.
:
: 다운먹은줄 알고 컨트롤+알트+델리트를 지긋히 밟아줬죠. 그랬더니 제 예상과는 달리 '실행중' 이라고 되어있더군요;;
:
: 분명히 폼이 움직이질 않는데, 이걸 어떻게 할가요..ㅠㅠ 방도를 알려주시와요;;
:
: 제가 난 오류는 원래 있던 것인지, 그런 것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참신하고 친절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