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mage32에서 이미지를 확대한 경우에
마우스포인터와 실제로 찍히는 위치가 다르게 변하는데요.
X, Y 값을 찾는 법은 알겠는데
X , Y 값을 서로 일치할수있게 대입하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말로는 이해가 안되실 수 있어서 정말 단순하게 그림으로 표현 해봤습니다.
며칠째 헤메고 있는데 정말 감을 못잡고 있습니다.
TImage32가 아니라 TImage에서도 하는 방법으로라도 알려주시면 정말감사하겠습니다.
아니면 Image32->ScaleMode = smStretch; 일때 확대된 이미지에서 마우스의 픽셀 위치를 다시 잡아줄수없을까요.
또는 다른 스케일모드로 확대된 이미지를 고정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