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009] Re:Re:난감한 질문을 올리고자 합니다 ;ㅅ ;
alex [] 882 읽음    2006-03-09 06:17
Try this.
exit(EXIT_SUCCESS);


외랑 님이 쓰신 글 :
: Application->Close()로도 종료가 가능합니다.
: Form1이 메인 어플리케이션이라면 Close()하면 종료가 되는 것이 당연합니다만, 쓰레드 라던지.. 하드웨어 포트를 열어두었다던지, 기타 여러가지 상황이 있을시에는 한동안 멍청히? 있다가 종료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질문이 추상적이시라 답변도 추상적으로 되는...ㅎㅎ.. 즐 플 되시길...
:
: Destinyz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ㅋ
: :
: : 음 요즘은 이 곳을 아주 애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제가 만들고 있는 프로그램에 많은 도움이 되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 :
: : 다름이 아니라 다시 질문을 올리고자 합니다;;ㅠㅠ
: :
: : 제가 아까 질문 올렸다가 해결이 되어서 깔쌈하게 삭제 시키고 새로운 문제를 치료하고자 이렇게 올리려고 하는데요,
: :
: : Form1->Close(); 라고 하면 그 프로그램이 종료되어야 정상이건만...
: :
: : 창만 다 닫히고 프로그램 자체는 종료가 안되어서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았지만, 뭐 어찌해야할지 몰라서 이렇게 올려
: :
: : 봅니다. 제가 디버깅에 익숙치가 않아서 말이죠^^;;
: :
: : 이 곳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이렇게 요청을 합니다^^
: :
: : 참신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004 난감한 질문을 올리고자 합니다 ;ㅅ ; Destinyz 917 2006/03/08
44005     Re:난감한 질문을 올리고자 합니다 ;ㅅ ; 외랑 860 2006/03/08
44009         Re:Re:난감한 질문을 올리고자 합니다 ;ㅅ ; alex 882 2006/03/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