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y this.
exit(EXIT_SUCCESS);
외랑 님이 쓰신 글 :
: Application->Close()로도 종료가 가능합니다.
: Form1이 메인 어플리케이션이라면 Close()하면 종료가 되는 것이 당연합니다만, 쓰레드 라던지.. 하드웨어 포트를 열어두었다던지, 기타 여러가지 상황이 있을시에는 한동안 멍청히? 있다가 종료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질문이 추상적이시라 답변도 추상적으로 되는...ㅎㅎ.. 즐 플 되시길...
:
: Destinyz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ㅋ
: :
: : 음 요즘은 이 곳을 아주 애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제가 만들고 있는 프로그램에 많은 도움이 되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 :
: : 다름이 아니라 다시 질문을 올리고자 합니다;;ㅠㅠ
: :
: : 제가 아까 질문 올렸다가 해결이 되어서 깔쌈하게 삭제 시키고 새로운 문제를 치료하고자 이렇게 올리려고 하는데요,
: :
: : Form1->Close(); 라고 하면 그 프로그램이 종료되어야 정상이건만...
: :
: : 창만 다 닫히고 프로그램 자체는 종료가 안되어서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았지만, 뭐 어찌해야할지 몰라서 이렇게 올려
: :
: : 봅니다. 제가 디버깅에 익숙치가 않아서 말이죠^^;;
: :
: : 이 곳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이렇게 요청을 합니다^^
: :
: : 참신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