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005] Re:난감한 질문을 올리고자 합니다 ;ㅅ ;
외랑 [] 859 읽음    2006-03-08 22:58
Application->Close()로도 종료가 가능합니다.
Form1이 메인 어플리케이션이라면 Close()하면 종료가 되는 것이 당연합니다만, 쓰레드 라던지.. 하드웨어 포트를 열어두었다던지, 기타 여러가지 상황이 있을시에는 한동안 멍청히? 있다가 종료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질문이 추상적이시라 답변도 추상적으로 되는...ㅎㅎ.. 즐 플 되시길...

Destinyz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ㅋ
:
: 음 요즘은 이 곳을 아주 애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제가 만들고 있는 프로그램에 많은 도움이 되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
: 다름이 아니라 다시 질문을 올리고자 합니다;;ㅠㅠ
:
: 제가 아까 질문 올렸다가 해결이 되어서 깔쌈하게 삭제 시키고 새로운 문제를 치료하고자 이렇게 올리려고 하는데요,
:
: Form1->Close(); 라고 하면 그 프로그램이 종료되어야 정상이건만...
:
: 창만 다 닫히고 프로그램 자체는 종료가 안되어서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았지만, 뭐 어찌해야할지 몰라서 이렇게 올려
:
: 봅니다. 제가 디버깅에 익숙치가 않아서 말이죠^^;;
:
: 이 곳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이렇게 요청을 합니다^^
:
: 참신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004 난감한 질문을 올리고자 합니다 ;ㅅ ; Destinyz 917 2006/03/08
44005     Re:난감한 질문을 올리고자 합니다 ;ㅅ ; 외랑 859 2006/03/08
44009         Re:Re:난감한 질문을 올리고자 합니다 ;ㅅ ; alex 882 2006/03/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