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ㅋ
음 요즘은 이 곳을 아주 애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제가 만들고 있는 프로그램에 많은 도움이 되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다시 질문을 올리고자 합니다;;ㅠㅠ
제가 아까 질문 올렸다가 해결이 되어서 깔쌈하게 삭제 시키고 새로운 문제를 치료하고자 이렇게 올리려고 하는데요,
Form1->Close(); 라고 하면 그 프로그램이 종료되어야 정상이건만...
창만 다 닫히고 프로그램 자체는 종료가 안되어서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았지만, 뭐 어찌해야할지 몰라서 이렇게 올려
봅니다. 제가 디버깅에 익숙치가 않아서 말이죠^^;;
이 곳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이렇게 요청을 합니다^^
참신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