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에 익숙하지 않은터라..
코드만..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
넘초보 님이 쓰신 글 :
: DSPack 의 VideoWindow 객체의 FilterGraph 에 TFilterGraph 객체를 연결하시면 될듯합니다.
:
: Ken. 님이 쓰신 글 :
: : 이거 머 특별히 하는게 없나요??
: :
: : 이런 에러가.. ( 그림 첨부 )
: :
: : 왜 안되죠?? -.ㅜ;;
: :
: :
: : ---------------------------------------------------------------------
: : zepirox 님이 쓰신 글 :
: : : Ken. 님이 쓰신 글 :
: : : : DSPack 2.31버전에서
: : : :
: : : : 캠을 이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중.. -.ㅜ;;;;;
: : : :
: : : : 어떻게 해야하나요? 도와주세요..
: : : :
: : : : * 소스코드 필요하면 올리겠습니다..
: : :
: : : 오른쪽 Borwser 단추누르시고 DSUtil.pas 파일을 선택해 주시면됩니다.
: : :
: : : DSUtil.pas는 해당 컴포넌트 소스내에 있을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