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815] Re:Re:Re:그래도 안돼요.. 아무나 도와주세요!!! -.ㅜ; ( 그림 첨부 )
넘초보 [mspower] 1007 읽음    2006-02-24 17:55
DSPack 의 VideoWindow 객체의 FilterGraph 에 TFilterGraph 객체를 연결하시면 될듯합니다.

Ken. 님이 쓰신 글 :
: 이거 머 특별히 하는게 없나요??
:
: 이런 에러가.. ( 그림 첨부 )
:
: 왜 안되죠?? -.ㅜ;;
:
:
: ---------------------------------------------------------------------
: zepirox 님이 쓰신 글 :
: : Ken. 님이 쓰신 글 :
: : : DSPack 2.31버전에서
: : :
: : : 캠을 이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중.. -.ㅜ;;;;;
: : :
: : :  어떻게 해야하나요? 도와주세요..
: : :
: : : * 소스코드 필요하면 올리겠습니다..
: :
: : 오른쪽 Borwser 단추누르시고 DSUtil.pas 파일을 선택해 주시면됩니다.
: :
: : DSUtil.pas는 해당 컴포넌트 소스내에 있을겁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794 DSUtil.pas가 없데요.. ( 그림 첨부 ) Ken. 1013 2006/02/22
43795     Re:DSUtil.pas가 없데요.. ( 그림 첨부 ) zepirox 956 2006/02/22
43797         Re:Re:그래도 안돼요.. 아무나 도와주세요!!! -.ㅜ; ( 그림 첨부 ) Ken. 950 2006/02/22
43815             Re:Re:Re:그래도 안돼요.. 아무나 도와주세요!!! -.ㅜ; ( 그림 첨부 ) 넘초보 1007 2006/02/24
43827                 Re:Re:Re:Re: 필이 옵니다.. 감사합니다!!!!! s(_ _) Ken. 1026 2006/02/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