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머 특별히 하는게 없나요??
이런 에러가.. ( 그림 첨부 )
왜 안되죠?? -.ㅜ;;
---------------------------------------------------------------------
zepirox 님이 쓰신 글 :
: Ken. 님이 쓰신 글 :
: : DSPack 2.31버전에서
: :
: : 캠을 이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중.. -.ㅜ;;;;;
: :
: : 어떻게 해야하나요? 도와주세요..
: :
: : * 소스코드 필요하면 올리겠습니다..
:
: 오른쪽 Borwser 단추누르시고 DSUtil.pas 파일을 선택해 주시면됩니다.
:
: DSUtil.pas는 해당 컴포넌트 소스내에 있을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