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이 너무 무안해지니...ㅡㅡ;;
저는 내공도 없고.. 기냥 아는 지식을 조금 시간내어 나눈거니... 국어사전, 우주 은하계까정 언급하실 필요는.. 하하..... :)
(코딩이라고 해봐야 몇줄되지도 않는데.. *^^*)
그럼, 자주 뵙도록하지요.. ^.^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바쁘실텐데..이렇게까지 코딩까지 해주시니..감개무량입니다.
:
: 너무 너무 감복해서...국어사전에 나와있는 어떤 단어로도 표현할수없을만큼
:
: 우주 은하계만큼 감사드립니다..
:
: 저도 님처럼 내공을 쌓아서 힘들고 내공이 약한자를 위해 도우며 살겠습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