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 첨부한 사진은 정지된 화면입니다. 실제로 실행시키면 Y축(점선)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움직이면서 10초 간격으
로 시간이 나옵니다.
현재시간과 전시간을 빼야되는건 알겠는데 구현이 안되네요. 왕초짜가 짠소스는 이렇습니다 --;
void __fastcall Test::TimerScrollTimer(TObject *Sender)
{
TDateTime NowTime;
NowTime= Now(); //현재시간구하기
DRAW_TIME(NowTime);
}
//---------------------------------------------------------------------------
void __fastcall Test::DRAW_TIME(TDateTime dt)
{
TChart->BottomAxis->SetMinMax(dt ,dt);//Y축에 그리기.
}
=====================
당연히 결과값은 안나오지요..현재시간만 뿌려주니까요..여기서 연산하는것을 넣어야 되는데 넘 어렵네요.
어떻게 해야 제가 첨부한 사진처럼 흘러가면서 10초 간격으로 시간을 나오게 할수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