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766] Re:TChart (티차트)에서 Y축 으로 10초간격으로 시간을 표시하는 방법
smleelms [smleelms] 2434 읽음    2006-02-20 22:33
간단하게 한번 작성해봤습니다.
TeeChart는 7.05 버젼입니다.

TChart 속성중에서 Bottom Axis 속성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림처럼 시간을 정확히 10초대에 맞추실려면 간단히 시간을 비교해서 타이머를 시작시키시면 되겠지요.

그럼,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P.S 참고로 10초 기다리기가 지루(^^;)해서 타이머는 1초로 셋팅했습니다.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위에 첨부한 사진은 정지된 화면입니다. 실제로 실행시키면 Y축(점선)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움직이면서 10초 간격으
:
: 로 시간이 나옵니다.
:
: 현재시간과 전시간을 빼야되는건 알겠는데 구현이 안되네요. 왕초짜가 짠소스는 이렇습니다 --;
:
: void __fastcall Test::TimerScrollTimer(TObject *Sender)
: {
:         TDateTime NowTime;
:         NowTime= Now(); //현재시간구하기
:         DRAW_TIME(NowTime);
:   }
: //---------------------------------------------------------------------------
: void __fastcall Test::DRAW_TIME(TDateTime dt)
: {
:     TChart->BottomAxis->SetMinMax(dt ,dt);//Y축에 그리기.
: }
:
: =====================
: 당연히 결과값은 안나오지요..현재시간만 뿌려주니까요..여기서 연산하는것을 넣어야 되는데 넘 어렵네요.
: 어떻게 해야 제가 첨부한 사진처럼  흘러가면서 10초 간격으로 시간을 나오게 할수있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3763 TChart (티차트)에서 Y축 으로 10초간격으로 시간을 표시하는 방법 왕초보 2006 2006/02/20
43766     Re:TChart (티차트)에서 Y축 으로 10초간격으로 시간을 표시하는 방법 smleelms 2434 2006/02/20
43768         Re: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TT 왕초보 1136 2006/02/21
43770             Re:Re:헉스... ^^;;; 이..이러시면.. smleelms 1229 2006/02/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