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승균님.
답변 감사합니다. s(_ _)z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임승균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1. 필터를 생성하고 곧장 렌더링을 달진 않습니다. Overlay라던가 Decoder라던가 중간에 여러가지가 필요할수 있습니다. DX SDK에 있는 GraphEdit를 이용해서 동영상이나 음악파일을 열어보세요.. 필터들이 어떻게 구성된느지 아실수 있습니다.
:
: 2. SampleGrabber란 말그대로 중간에 정지영상을 뽑아낼때 사용하는 필터입니다.
: 3. CheckDSError는 책에서 나오는 제작자 함수인거 같네요.. 하는일은 제가 보기에 에러가 발생시 Direct Show에서 나오는 에러메시지를 보기 위한 Debug용 함수인거 같습니다.
:
: RenderStream은 Direct Show 도움말에 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
:
: Ken. 님이 쓰신 글 :
: : "DirectShow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밍"이라는 책 보고 DSPack을 이용해서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
: : 도통 감이 안옵니다.. -.ㅜ;;
: :
: : 그래서, 몇 가지 질문 올립니다.. ^^
: :
: :
: : 1. 소스 필터 생성해주고 렌더링 필터에 연결하면 되는건가요?
: :
: : 2. SampleGrabber또 먼지?
: :
: : 3. CheckDSError, RenderStream함수 뭘 의미하는지..
: :
: :
: : CheckDSError( FilterGraph->QueryInterface( IID_ICaptureGraphBuilder2, &Graph ) );
: :
: : Graph->RenderStream( &PIN_CATEGORY_CAPTURE, // Pin 으로 연결하라는 얘기?
: : NULL,
: : SourceFilter, // 소스필터겠군..
: : GrabberFilter, // ???
: : VideoFilter ); // 비디오 필터를 거쳐 화면에?
: :
: : 고수님들 한수 부탁합니다!! s(_ _)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