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rectShow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밍"이라는 책 보고 DSPack을 이용해서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
도통 감이 안옵니다.. -.ㅜ;;
그래서, 몇 가지 질문 올립니다.. ^^
1. 소스 필터 생성해주고 렌더링 필터에 연결하면 되는건가요?
2. SampleGrabber또 먼지?
3. CheckDSError, RenderStream함수 뭘 의미하는지..
CheckDSError( FilterGraph->QueryInterface( IID_ICaptureGraphBuilder2, &Graph ) );
Graph->RenderStream( &PIN_CATEGORY_CAPTURE, // Pin 으로 연결하라는 얘기?
NULL,
SourceFilter, // 소스필터겠군..
GrabberFilter, // ???
VideoFilter ); // 비디오 필터를 거쳐 화면에?
고수님들 한수 부탁합니다!! s(_ _)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