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730] DirectShow 공부중인데 막히네요.. ( DSPack )
Ken. [] 1216 읽음    2006-02-17 10:43
"DirectShow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밍"이라는 책 보고 DSPack을 이용해서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
도통 감이 안옵니다.. -.ㅜ;;

그래서, 몇 가지 질문 올립니다.. ^^


1. 소스 필터 생성해주고 렌더링 필터에 연결하면 되는건가요?

2. SampleGrabber또 먼지?

3. CheckDSError, RenderStream함수 뭘 의미하는지..


CheckDSError( FilterGraph->QueryInterface( IID_ICaptureGraphBuilder2, &Graph ) );

Graph->RenderStream( &PIN_CATEGORY_CAPTURE,       // Pin 으로 연결하라는 얘기?
                                      NULL,
                                      SourceFilter,                               // 소스필터겠군..
                                      GrabberFilter,                             // ???
                                      VideoFilter );                               // 비디오 필터를 거쳐 화면에?

고수님들 한수 부탁합니다!! s(_ _)z

+ -

관련 글 리스트
43730 DirectShow 공부중인데 막히네요.. ( DSPack ) Ken. 1216 2006/02/17
43739     Re:DirectShow 공부중인데 막히네요.. ( DSPack ) 임승균 1627 2006/02/17
43742         Re:Re:DirectShow 공부중인데 막히네요.. ( DSPack ) Ken. 1542 2006/02/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