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1. 필터를 생성하고 곧장 렌더링을 달진 않습니다. Overlay라던가 Decoder라던가 중간에 여러가지가 필요할수 있습니다. DX SDK에 있는 GraphEdit를 이용해서 동영상이나 음악파일을 열어보세요.. 필터들이 어떻게 구성된느지 아실수 있습니다.
2. SampleGrabber란 말그대로 중간에 정지영상을 뽑아낼때 사용하는 필터입니다.
3. CheckDSError는 책에서 나오는 제작자 함수인거 같네요.. 하는일은 제가 보기에 에러가 발생시 Direct Show에서 나오는 에러메시지를 보기 위한 Debug용 함수인거 같습니다.
RenderStream은 Direct Show 도움말에 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Ken. 님이 쓰신 글 :
: "DirectShow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밍"이라는 책 보고 DSPack을 이용해서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
: 도통 감이 안옵니다.. -.ㅜ;;
:
: 그래서, 몇 가지 질문 올립니다.. ^^
:
:
: 1. 소스 필터 생성해주고 렌더링 필터에 연결하면 되는건가요?
:
: 2. SampleGrabber또 먼지?
:
: 3. CheckDSError, RenderStream함수 뭘 의미하는지..
:
:
: CheckDSError( FilterGraph->QueryInterface( IID_ICaptureGraphBuilder2, &Graph ) );
:
: Graph->RenderStream( &PIN_CATEGORY_CAPTURE, // Pin 으로 연결하라는 얘기?
: NULL,
: SourceFilter, // 소스필터겠군..
: GrabberFilter, // ???
: VideoFilter ); // 비디오 필터를 거쳐 화면에?
:
: 고수님들 한수 부탁합니다!! s(_ _)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