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739] Re:DirectShow 공부중인데 막히네요.. ( DSPack )
임승균 [zoro] 1627 읽음    2006-02-17 17:06
안녕하세요

1. 필터를 생성하고 곧장 렌더링을 달진 않습니다. Overlay라던가 Decoder라던가 중간에 여러가지가 필요할수 있습니다. DX SDK에 있는 GraphEdit를 이용해서 동영상이나 음악파일을 열어보세요.. 필터들이 어떻게 구성된느지 아실수 있습니다.

2. SampleGrabber란 말그대로 중간에 정지영상을 뽑아낼때 사용하는 필터입니다.
3. CheckDSError는 책에서 나오는 제작자 함수인거 같네요.. 하는일은 제가 보기에 에러가 발생시 Direct Show에서 나오는 에러메시지를 보기 위한 Debug용 함수인거 같습니다.

RenderStream은 Direct Show 도움말에 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Ken. 님이 쓰신 글 :
: "DirectShow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밍"이라는 책 보고 DSPack을 이용해서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
: 도통 감이 안옵니다.. -.ㅜ;;
:
: 그래서, 몇 가지 질문 올립니다.. ^^
:
:
: 1. 소스 필터 생성해주고 렌더링 필터에 연결하면 되는건가요?
:
: 2. SampleGrabber또 먼지?
:
: 3. CheckDSError, RenderStream함수 뭘 의미하는지..
:
:
: CheckDSError( FilterGraph->QueryInterface( IID_ICaptureGraphBuilder2, &Graph ) );
:
: Graph->RenderStream( &PIN_CATEGORY_CAPTURE,       // Pin 으로 연결하라는 얘기?
:                                       NULL,
:                                       SourceFilter,                               // 소스필터겠군..
:                                       GrabberFilter,                             // ???
:                                       VideoFilter );                               // 비디오 필터를 거쳐 화면에?
:
: 고수님들 한수 부탁합니다!! s(_ _)z

+ -

관련 글 리스트
43730 DirectShow 공부중인데 막히네요.. ( DSPack ) Ken. 1217 2006/02/17
43739     Re:DirectShow 공부중인데 막히네요.. ( DSPack ) 임승균 1627 2006/02/17
43742         Re:Re:DirectShow 공부중인데 막히네요.. ( DSPack ) Ken. 1543 2006/02/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