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684] Re:Re:사용된 컨트롤이 어떤건지 알려 주세요
김도훈 [] 976 읽음    2006-02-14 19:37
Spy++ 가 프로그램인가요? 자료실에 찾아 봐도 없던데요....조금만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Spy++로 클래스명을 확인해보면 됩니다.
: 그림만으로 알 수 있나요. ^^
:
: 김도훈 님이 쓰신 글 :
: : 아까 한번 질문을 올렸는데 제가 다시 보니 그림 수정한게 너무 성의가 없어서 다시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 :
: : 화면과 똑같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는데 탭안에 들어가 있는 컨트롤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 : ValueListEditor라고 생각하고 만들려고 했는데 ValueListEditor는 타이틀이 두개에서 늘어 날지 않더군요
: : 어떤 컨트롤을 사용 했는지 알려주세요....(db 프로그램 아닙니다.)
: : ValueListEditor 컨트롤이 맞다면(다른 컨드롤이라도) 타이틀 개수를 늘리는 방법과 내용에 체크 박스 넣는 방법 하고 코드 상에서 내용들을 읽어 오는 방법들을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681 사용된 컨트롤이 어떤건지 알려 주세요 김도훈 1148 2006/02/14
43682     Re:사용된 컨트롤이 어떤건지 알려 주세요 civilian,안영제 951 2006/02/14
43684         Re:Re:사용된 컨트롤이 어떤건지 알려 주세요 김도훈 976 2006/02/14
43688             Spy++은... 신원진.키란디아 1955 2006/02/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