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681] 사용된 컨트롤이 어떤건지 알려 주세요
김도훈 [poltman] 1148 읽음    2006-02-14 17:37
아까 한번 질문을 올렸는데 제가 다시 보니 그림 수정한게 너무 성의가 없어서 다시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화면과 똑같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는데 탭안에 들어가 있는 컨트롤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ValueListEditor라고 생각하고 만들려고 했는데 ValueListEditor는 타이틀이 두개에서 늘어 날지 않더군요
어떤 컨트롤을 사용 했는지 알려주세요....(db 프로그램 아닙니다.)
ValueListEditor 컨트롤이 맞다면(다른 컨드롤이라도) 타이틀 개수를 늘리는 방법과 내용에 체크 박스 넣는 방법 하고 코드 상에서 내용들을 읽어 오는 방법들을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681 사용된 컨트롤이 어떤건지 알려 주세요 김도훈 1148 2006/02/14
43682     Re:사용된 컨트롤이 어떤건지 알려 주세요 civilian,안영제 952 2006/02/14
43684         Re:Re:사용된 컨트롤이 어떤건지 알려 주세요 김도훈 977 2006/02/14
43688             Spy++은... 신원진.키란디아 1956 2006/02/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