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까 한번 질문을 올렸는데 제가 다시 보니 그림 수정한게 너무 성의가 없어서 다시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화면과 똑같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는데 탭안에 들어가 있는 컨트롤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ValueListEditor라고 생각하고 만들려고 했는데 ValueListEditor는 타이틀이 두개에서 늘어 날지 않더군요
어떤 컨트롤을 사용 했는지 알려주세요....(db 프로그램 아닙니다.)
ValueListEditor 컨트롤이 맞다면(다른 컨드롤이라도) 타이틀 개수를 늘리는 방법과 내용에 체크 박스 넣는 방법 하고 코드 상에서 내용들을 읽어 오는 방법들을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