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y++로 클래스명을 확인해보면 됩니다.
그림만으로 알 수 있나요. ^^
김도훈 님이 쓰신 글 :
: 아까 한번 질문을 올렸는데 제가 다시 보니 그림 수정한게 너무 성의가 없어서 다시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
: 화면과 똑같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는데 탭안에 들어가 있는 컨트롤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 ValueListEditor라고 생각하고 만들려고 했는데 ValueListEditor는 타이틀이 두개에서 늘어 날지 않더군요
: 어떤 컨트롤을 사용 했는지 알려주세요....(db 프로그램 아닙니다.)
: ValueListEditor 컨트롤이 맞다면(다른 컨드롤이라도) 타이틀 개수를 늘리는 방법과 내용에 체크 박스 넣는 방법 하고 코드 상에서 내용들을 읽어 오는 방법들을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