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567] Re:Re:실행되어지고있는 익스플로러의 스크롤을 움직이려면..?ㅠ
김진현 [] 1155 읽음    2006-02-06 15:33
...ㅠㅠㅠ
인터페이스가 뭐고.. 어떻게 얻는지좀 알려주세요..ㅠㅠㅠ 아직 한참 초보라.ㅠ
간단한 소스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ㅠ
어후.. 어려버.ㅠ

조성택, 클라인 님이 쓰신 글 :
: 일단 익스플로러의 Style을 보시면 WS_VSCROLL이나 WS_HSCROLL이 없는것을 아실수 있을것입니다.
: 또한 메시지를 Spy로 확인해봐도 스크롤바를 움직일시 스크롤 관련 메시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 그래서 일단 할수 있는 방법은 Explorer의 COM 인터페이스를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 우선 IWebBrowser2의 인터페이스를 얻고난후, IHtmlDocument2의 인터페이스를 얻습니다. 그 인터페이스에서
: body라는 method를 통해 body에 대한 엘러먼트 인터페이스를 얻습니다.
: 그후 IHTMLTextContainer를 QueryInterface를 통해서 얻습니다.
: IHTMLTextContainer가 제공하는 인터페이스를 보시면
: put_scrollLeft, put_scrollTop메소드가 있죠..이 메소드를 호출하시면 됩니다.
: 다소 복잡하네요 ^^

+ -

관련 글 리스트
43550 실행되어지고있는 익스플로러의 스크롤을 움직이려면..?ㅠ 김진현 913 2006/02/04
43554     Re:실행되어지고있는 익스플로러의 스크롤을 움직이려면..?ㅠ 조성택, 클라인 1170 2006/02/04
43567         Re:Re:실행되어지고있는 익스플로러의 스크롤을 움직이려면..?ㅠ 김진현 1155 2006/02/06
43602             Re:Re:Re:실행되어지고있는 익스플로러의 스크롤을 움직이려면..?ㅠ 조성택, 클라인 1169 2006/02/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