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ㅠㅠㅠ
인터페이스가 뭐고.. 어떻게 얻는지좀 알려주세요..ㅠㅠㅠ 아직 한참 초보라.ㅠ
간단한 소스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ㅠ
어후.. 어려버.ㅠ
조성택, 클라인 님이 쓰신 글 :
: 일단 익스플로러의 Style을 보시면 WS_VSCROLL이나 WS_HSCROLL이 없는것을 아실수 있을것입니다.
: 또한 메시지를 Spy로 확인해봐도 스크롤바를 움직일시 스크롤 관련 메시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 그래서 일단 할수 있는 방법은 Explorer의 COM 인터페이스를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 우선 IWebBrowser2의 인터페이스를 얻고난후, IHtmlDocument2의 인터페이스를 얻습니다. 그 인터페이스에서
: body라는 method를 통해 body에 대한 엘러먼트 인터페이스를 얻습니다.
: 그후 IHTMLTextContainer를 QueryInterface를 통해서 얻습니다.
: IHTMLTextContainer가 제공하는 인터페이스를 보시면
: put_scrollLeft, put_scrollTop메소드가 있죠..이 메소드를 호출하시면 됩니다.
: 다소 복잡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