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550] 실행되어지고있는 익스플로러의 스크롤을 움직이려면..?ㅠ
김진현 [] 913 읽음    2006-02-04 13:24
익스플로러의 스크롤을 움직이는 프로그램을 빌더로 만들고 싶은데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
좀 알려주세요..
AnsiString a;
    a = ListBox1->Items->Strings[ListBox1->ItemIndex];
    HANDLE MyHandle = FindWindow(NULL, a.c_str());
    if(MyHandle != NULL)
    {
        MyHandle = FindWindowEx(MyHandle, NULL, "Edit", "");
        if(MyHandle != NULL)
            SendMessage(MyHandle,WM_VSCROLL,SB_PAGEUP,0);
    }
이렇게 해서 메모장을 움직이기는 했거든요..?
메모장은 Edit 의 스크롤을 움직이면 되던데..
익스플로러는 어느것의 스크롤을 움직여야 하나요~?ㅠ
알려주세요오오오

+ -

관련 글 리스트
43550 실행되어지고있는 익스플로러의 스크롤을 움직이려면..?ㅠ 김진현 913 2006/02/04
43554     Re:실행되어지고있는 익스플로러의 스크롤을 움직이려면..?ㅠ 조성택, 클라인 1171 2006/02/04
43567         Re:Re:실행되어지고있는 익스플로러의 스크롤을 움직이려면..?ㅠ 김진현 1156 2006/02/06
43602             Re:Re:Re:실행되어지고있는 익스플로러의 스크롤을 움직이려면..?ㅠ 조성택, 클라인 1170 2006/02/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