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하게 사용하시려면 ClassExplorer Pro를 추가로 설치하십시오.
설치된 후에 나타나는 ClassExplorer Pro창에서 Class추가, 메소드 추가, 멤버 추가 기타 등등..편하게 쓰실수 있습니다. 자료실이나 컴포넌트 게시판을 찾아보시면 바로 나옵니다.
왕초보입니다. 님이 쓰신 글 :
: 지금 빌더 6.0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Form 을 하나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추가적으로 class 를 생성할려고 합니다.
: 빌더 툴에 아직 적응이 안되서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 즐거운 하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