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초보입니다. 님이 쓰신 글 :
: 지금 빌더 6.0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Form 을 하나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추가적으로 class 를 생성할려고 합니다.
: 빌더 툴에 아직 적응이 안되서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 즐거운 하루요.
[File] -> [New] -> [Other] -> [Unit] 으로 빈 파일을 생성 후에 수동으로 클래스를 정의해서 쓰고 있습니다.
MSVC의 Class Wizard 같은 것은 안보이네요.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