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이현진 님이 쓰신 글 :
: 왕초보입니다. 님이 쓰신 글 :
: : 지금 빌더 6.0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 Form 을 하나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추가적으로 class 를 생성할려고 합니다.
: : 빌더 툴에 아직 적응이 안되서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 : 즐거운 하루요.
:
: [File] -> [New] -> [Other] -> [Unit] 으로 빈 파일을 생성 후에 수동으로 클래스를 정의해서 쓰고 있습니다.
: MSVC의 Class Wizard 같은 것은 안보이네요. :-P
그렇게 만들고 나서요.. 그것을 클레스 추가를 해도 왼쪽에 트리에 그 클레스가 안보이거덩요 ㅠㅠ
VC 사용하다 BC 사용하니까 틀린게 의외로 많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