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500] Re:Borland C++에서는 클래스 멤버 변수로 static을 사용할 수 없나요?
고황일 [hwangil] 1080 읽음    2006-02-01 13:09
static 멤버 변수를 사용 할 때에 클래스 선언부에서 초기화를 해줘야 합니다.
예전에 책에서 본건데.. 정확히 왜인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쩝.

암튼...
TDemo 클래스 안에서
static int myInt; 이렇게 선언 했다라고 하면

int TDemo::myInt = 0;  이렇게 지정하고 사용하시면 에러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참 부족한 답변이었습니다.


쥐르미온 님이 쓰신 글 :
: static으로 멤버 변수를 선언하였더니 컴파일까지는 잘 되는데 에러가 납니다.
:
: 제가 했던 대로 똑같이 한 번 해보세요.
:
: 헤더파일의 Form1선언부에서
: private:( public:으로 하셔도 상관없습니다.)안에
: static int myInt;
: 라고 입력하시구요.
:
: 소스파일의 Form1 생성자에서
: myInt = 3;
: 이렇게 입력하세요.
:
: 그리고 컴파일 하세요.
: 컴파일까지는 아주 잘 될 것입니다.
:
: 하지만, 링크 에러가 나버립니다. 이게 어찌된 일인지.
:
: 누구 아시는 분 없나요? 제 질문엔 답변이 안 올라오네요.
: 안 되면, 넉두리라도 좀 부탁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499 Borland C++에서는 클래스 멤버 변수로 static을 사용할 수 없나요? 쥐르미온 994 2006/02/01
43503     Re:Borland C++에서는 클래스 멤버 변수로 static을 사용할 수 없나요? 김태선 1058 2006/02/01
43504         감사합니다. 쥐르미온 804 2006/02/01
43501     Re:Borland C++에서는 클래스 멤버 변수로 static을 사용할 수 없나요? 해롱해롱 1029 2006/02/01
43500     Re:Borland C++에서는 클래스 멤버 변수로 static을 사용할 수 없나요? 고황일 1080 2006/02/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