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atic으로 멤버 변수를 선언하였더니 컴파일까지는 잘 되는데 에러가 납니다.
제가 했던 대로 똑같이 한 번 해보세요.
헤더파일의 Form1선언부에서
private:( public:으로 하셔도 상관없습니다.)안에
static int myInt;
라고 입력하시구요.
소스파일의 Form1 생성자에서
myInt = 3;
이렇게 입력하세요.
그리고 컴파일 하세요.
컴파일까지는 아주 잘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링크 에러가 나버립니다. 이게 어찌된 일인지.
누구 아시는 분 없나요? 제 질문엔 답변이 안 올라오네요.
안 되면, 넉두리라도 좀 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