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384] Re:Re:BDS 2006 시작 오류...
ASURADA [asurada] 1368 읽음    2006-01-20 09:11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BDS 2006 을 설치할때 Delphi.Net 과 C#은 설치를 하지 않았는데도 .Net Framework 을 호출하나요?

부팅하고 처음 실행시키면 다운되는데 강제종료시키고 다시 실행시키면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네요...

아직 BDS 2006 이 안정화가 덜 된건지....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아마 BDS2006의 에러가 아니라 닷넷의 에러일 겁니다. bcbide100.bpl 파일이 닷넷을 호출합니다.
: BDS2006는 그냥 두시고, 닷넷 프레임워크만 언인스톨시킨 후 다시 설치해보세요.
: (혹시라도 최신버전 깐다고 2.0 깔면 안됩니다. 닷넷 1.1과 2.0은 호환이 안되고 한 시스템에 둘 다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
: 그럼...
:
:
: ASURADA 님이 쓰신 글 :
: : BDS 2006을 사용하고 있는데 얼마전 부터 컴퓨터를 처음 부팅시
: :
: : BDS 2006을 시작하면 스플래시 화면에서 bcbide100.bpl 을 로딩하면서 다운이 됩니다.
: :
: : 제가 한거라고는 몇개의 프로젝트를 작업하는것과 인스톨시 설치된 Demo 폴더의
: :
: : Shell Controls 를 델파이와 빌더에 설치한것 밖에 없습니다.
: :
: : 혹시나 잘못한게 있어서 BDS를 지우고 다시 설치하고 Shell Controls 만 설치했는데...
: :
: : 오늘 또 그러네요.. 프로그램을 처음 기동하면 에러가 납니다.
: :
: : 볼랜드 뉴스그룹에서 동일한 건으로 몇건 올라왔는데 시원한 대답이 없네요....
: :
: : 혹시 원인과 해결책을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 :
: : (참고로 시스템 종료시 .Net Framework 에러가 발생합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3379 BDS 2006 시작 오류... ASURADA 1188 2006/01/19
43380     Re:BDS 2006 시작 오류... 박지훈.임프 1175 2006/01/20
43384         Re:Re:BDS 2006 시작 오류... ASURADA 1368 2006/01/20
43385             Re:Re:Re:BDS 2006 시작 오류... 박지훈.임프 1109 2006/01/20
43404                 Re:Re:Re:Re:BDS 2006 시작 오류... ASURADA 1079 2006/01/23
43563                     Re:Re:Re:Re:Re:BDS 2006 시작 오류... Matthew 1222 2006/02/06
43564                         Re:Re:Re:Re:Re:Re:BDS 2006 시작 오류... ASURADA 991 2006/02/06
43386                 Re:Re:Re:Re:BDS 2006 시작 오류... ASURADA 1204 2006/01/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