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BDS 2006 을 설치할때 Delphi.Net 과 C#은 설치를 하지 않았는데도 .Net Framework 을 호출하나요?
부팅하고 처음 실행시키면 다운되는데 강제종료시키고 다시 실행시키면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네요...
아직 BDS 2006 이 안정화가 덜 된건지....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아마 BDS2006의 에러가 아니라 닷넷의 에러일 겁니다. bcbide100.bpl 파일이 닷넷을 호출합니다.
: BDS2006는 그냥 두시고, 닷넷 프레임워크만 언인스톨시킨 후 다시 설치해보세요.
: (혹시라도 최신버전 깐다고 2.0 깔면 안됩니다. 닷넷 1.1과 2.0은 호환이 안되고 한 시스템에 둘 다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
: 그럼...
:
:
: ASURADA 님이 쓰신 글 :
: : BDS 2006을 사용하고 있는데 얼마전 부터 컴퓨터를 처음 부팅시
: :
: : BDS 2006을 시작하면 스플래시 화면에서 bcbide100.bpl 을 로딩하면서 다운이 됩니다.
: :
: : 제가 한거라고는 몇개의 프로젝트를 작업하는것과 인스톨시 설치된 Demo 폴더의
: :
: : Shell Controls 를 델파이와 빌더에 설치한것 밖에 없습니다.
: :
: : 혹시나 잘못한게 있어서 BDS를 지우고 다시 설치하고 Shell Controls 만 설치했는데...
: :
: : 오늘 또 그러네요.. 프로그램을 처음 기동하면 에러가 납니다.
: :
: : 볼랜드 뉴스그룹에서 동일한 건으로 몇건 올라왔는데 시원한 대답이 없네요....
: :
: : 혹시 원인과 해결책을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 :
: : (참고로 시스템 종료시 .Net Framework 에러가 발생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