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TMemo에서 변수로 저장하고픈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잘안돼서;;
: char s[100];
: s = Memo1->Lines->Text;
: 이런식으로 하니 안돼네요
//-------------------------------------------
저도 엄청난 왕초보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답변드려요.
//AnsiString test;
String test;
test = Memo1->Lines->Text;
ShowMessage(test);
이렇게 해보세요.
에러가나는 이유는 Memo->Text 는 스트링이고 위에서
님이 쓴 변수는 캐릭터 배열이기 때문에 에러가 나는게 아닌가 싶네요.
변수 선언을 String나 AnsiString 로 하시면 되지 안을까 싶네요.
저도 배우는 입장이라 제 말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좀더 만이 아시는분이 이글 읽으신다면 틀린 내용좀 지적해주세요.
부탁드려요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