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364] Re:TMemo에서 변수로
산적과해적 [nsandoli] 778 읽음    2006-01-19 01:16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TMemo에서 변수로 저장하고픈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잘안돼서;;
: char s[100];
: s = Memo1->Lines->Text;
: 이런식으로 하니 안돼네요

//-------------------------------------------
저도 엄청난 왕초보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답변드려요.
//AnsiString test;        
String test;
test = Memo1->Lines->Text;
ShowMessage(test);

이렇게 해보세요.

에러가나는 이유는 Memo->Text 는 스트링이고 위에서

님이 쓴 변수는 캐릭터 배열이기 때문에 에러가 나는게 아닌가 싶네요.

변수 선언을 String나 AnsiString 로 하시면 되지 안을까 싶네요.

저도 배우는 입장이라 제 말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좀더 만이 아시는분이 이글 읽으신다면 틀린 내용좀 지적해주세요.

부탁드려요 (__)

+ -

관련 글 리스트
43358 TMemo에서 변수로 왕초보 752 2006/01/18
43396     Re:TMemo에서 변수로 외랑 889 2006/01/21
43364     Re:TMemo에서 변수로 산적과해적 778 2006/01/19
43366         Re:Re:TMemo에서 변수로 이성제 907 2006/01/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