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를 추가 삭제 하면 내부적으로 인덱스가 그렇게 바뀌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삭제후 내부적으로 인덱스가 0부터 다시 정리 되어지는게 맞을까요?
그럼 데이터를 삭제한후 추가하는데 있어서 문제 될 소지는 뭐가 있을까요....
윽...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제가 말씀드린것은 현재 챠트의 X축이 0~20 이라면, 20개 이후부터는..
: 1~21, 다음에는 2~22 이런식으로 X축의 index가 데이터의 추가, 삭제와 같이 계속 바뀌어 셋팅되어야 한다는 겁니다.
:
: 후니 님이 쓰신 글 :
: : 고맙습니다.
: :
: : 헌데 그렇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 :
: : 데이터 20개가 넘으면 지우고 추가를 하는데요...
: :
: : 20개가 넘으면서 화면상에 차트가 없어지기 시작합니다.
: :
: : 그런데도 이상한건 Series 의 count는 계속 20개구요.. 흠..
: :
: :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 : 아마도 Bottom Axis를 재정의 해주시 않으셔서 그런것 같은데요..
: : :
: : : Chart1->Axes->Bottom->SetMinMax(dXMin, dXMax) 식으로 X축 Range를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 : :
: : : 후니 님이 쓰신 글 :
: : : : 리얼타임 그래프를 구현 하려고 합니다.
: : : :
: : : : 데이터 추가시 Series의 Add 로 추가를 하고
: : : :
: : : : 데이터 수가 범위를 넘으면 Series 의 Delete(0) 로 첨 데이터를 삭제 합니다.
: : : :
: : : : 허나 문제는 삭제후 데이터를 추가하면 추가가 잘 안된다는 겁니다.
: : : :
: : : : 방법대로
: : : :
: : : : 처음 데이터를 삭제하고 최근 데이터를 추가하면 제대로 추가가 되지 않지만
: : : :
: : : : 최근 데이터를 삭제하고 최근 데이터를 추가하면 제대로 추가가됩니다.
: : : :
: : : : 처음 데이터 삭제시 Series의 인덱스가 꼬여서 문제가 생기는 것 같기도 한데요...
: : : :
: : : : 삭제한다음 처리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뭐 인덱스를 정리해주는 메소드라던지...)
: : : :
: : : :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