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맙습니다.
헌데 그렇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20개가 넘으면 지우고 추가를 하는데요...
20개가 넘으면서 화면상에 차트가 없어지기 시작합니다.
그런데도 이상한건 Series 의 count는 계속 20개구요.. 흠..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아마도 Bottom Axis를 재정의 해주시 않으셔서 그런것 같은데요..
:
: Chart1->Axes->Bottom->SetMinMax(dXMin, dXMax) 식으로 X축 Range를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
: 후니 님이 쓰신 글 :
: : 리얼타임 그래프를 구현 하려고 합니다.
: :
: : 데이터 추가시 Series의 Add 로 추가를 하고
: :
: : 데이터 수가 범위를 넘으면 Series 의 Delete(0) 로 첨 데이터를 삭제 합니다.
: :
: : 허나 문제는 삭제후 데이터를 추가하면 추가가 잘 안된다는 겁니다.
: :
: : 방법대로
: :
: : 처음 데이터를 삭제하고 최근 데이터를 추가하면 제대로 추가가 되지 않지만
: :
: : 최근 데이터를 삭제하고 최근 데이터를 추가하면 제대로 추가가됩니다.
: :
: : 처음 데이터 삭제시 Series의 인덱스가 꼬여서 문제가 생기는 것 같기도 한데요...
: :
: : 삭제한다음 처리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뭐 인덱스를 정리해주는 메소드라던지...)
: :
: :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