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드립니다 ~~ ^^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기존의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서 1.0, 1.1이 필요한 겁니다.
: 각 버전마다 네임스페이스나 클래스의 이름이 조금씩 다릅니다.
: 이런 미묘한 차이로 에러가 날 수 있습니다.
:
: 더구나,
: 1.1과 2.0은 언어적인 면이나 클래스 대한 변경이 많았다고 합니다.
: 꼭 1.0, 1.1, 2.0 다 있어야 합니다.
:
:
: 건승을 빕니다.
:
: 기쁨과 감사 님이 쓰신 글 :
: : 답변 감사합니다~
: :
: : 닷넷 1.1이 필요한 것은 알지만 Visual Studio 2005를 설치하게 되면 닷넷 2.0 + SDK가 깔립니다.
: : 닷넷 2.0이 있으면 닷넷 1.1은 필요없는 것 아닌가요?
: :
: : 그리고 닷넷 2.0 설치시 주의사항에 닷넷 1.1이 언어가 다를 경우 삭제하라고 나와있던 것 같은데,
: : 닷넷 2.0이 깔려있는 상태에서 닷넷 1.1을 깔아도 문제가 되지 않는지 궁금하네요~
: :
: :
: :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 : BDS2006에는 반드시 닷넷 1.1이 필요합니다.
: : : 그걸 언인스톨했기 때문에 실행시에 에러가 나는 겁니다.
: : :
: :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