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60] Re:BDS2006과 Visual Studio 2005 (Professional)을 함께 깔면 안되나요?
박지훈.임프 [cbuilder] 930 읽음    2006-01-11 11:35
BDS2006에는 반드시 닷넷 1.1이 필요합니다.
그걸 언인스톨했기 때문에 실행시에 에러가 나는 겁니다.

그럼...


기쁨과 감사 님이 쓰신 글 :
: BDS2006은 이미 깔려있는 상태였구요(업데이트 1 한 상태),
: 방금 Visual Studio 2005를 깔았는데 Visual Studio 2005는 잘 실행이 됩니다만,
: BDS2006은 엄청난 에러메시지를 발생시키면서 실행조차 안되네요 -_-;;
:
: Visual Studio 2005를 깔기 위해서 BDS2006을 깔 때 함께 설치했던
:
: .net Framework 1.1 SP1 + .net Framework 1.1 SDK
: 어쩌고 XML 어쩌고
:
: 를 지웠는데 이게 문제가 되는 건지...
:
: 해결방법 아시는 분은 답변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256 BDS2006과 Visual Studio 2005 (Professional)을 함께 깔면 안되나요? 기쁨과 감사 836 2006/01/11
43260     Re:BDS2006과 Visual Studio 2005 (Professional)을 함께 깔면 안되나요? 박지훈.임프 930 2006/01/11
43263         Re:Re:BDS2006과 Visual Studio 2005 (Professional)을 함께 깔면 안되나요? 기쁨과 감사 859 2006/01/11
43264             Re:Re:Re:BDS2006과 Visual Studio 2005 (Professional)을 함께 깔면 안되나요? 소리바람.OJ 923 2006/01/11
43265                 Re:Re:Re:Re:BDS2006과 Visual Studio 2005 (Professional)을 함께 깔면 안되나요? 기쁨과 감사 961 2006/01/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