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63] Re:Re:BDS2006과 Visual Studio 2005 (Professional)을 함께 깔면 안되나요?
기쁨과 감사 [gospel05s] 858 읽음    2006-01-11 13:10
답변 감사합니다~

닷넷 1.1이 필요한 것은 알지만 Visual Studio 2005를 설치하게 되면 닷넷 2.0 + SDK가 깔립니다.
닷넷 2.0이 있으면 닷넷 1.1은 필요없는 것 아닌가요?

그리고 닷넷 2.0 설치시 주의사항에 닷넷 1.1이 언어가 다를 경우 삭제하라고 나와있던 것 같은데,
닷넷 2.0이 깔려있는 상태에서 닷넷 1.1을 깔아도 문제가 되지 않는지 궁금하네요~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BDS2006에는 반드시 닷넷 1.1이 필요합니다.
: 그걸 언인스톨했기 때문에 실행시에 에러가 나는 겁니다.
:
: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43256 BDS2006과 Visual Studio 2005 (Professional)을 함께 깔면 안되나요? 기쁨과 감사 835 2006/01/11
43260     Re:BDS2006과 Visual Studio 2005 (Professional)을 함께 깔면 안되나요? 박지훈.임프 930 2006/01/11
43263         Re:Re:BDS2006과 Visual Studio 2005 (Professional)을 함께 깔면 안되나요? 기쁨과 감사 858 2006/01/11
43264             Re:Re:Re:BDS2006과 Visual Studio 2005 (Professional)을 함께 깔면 안되나요? 소리바람.OJ 922 2006/01/11
43265                 Re:Re:Re:Re:BDS2006과 Visual Studio 2005 (Professional)을 함께 깔면 안되나요? 기쁨과 감사 960 2006/01/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