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57]
Re:BSTR은 wchar_t*이 아닙니다.
[
peperu
]
1913 읽음
2006-01-11
10:02
typedef 상으로는 BSTR은 wchar_t* 이지만 실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BSTR은 시작되는 메모리 번지수 앞 4바이트에 스트링의 길이가 저장됩니다. wchar_t* 이지만 wchar_t*이 아닌 이유입니다. WideString은 BSTR과의 호환성을 위해 만들어진 클래스이므로 데이터 저장 방식이 BSTR과 일치합니다. 그래서 아무 문제가 없지만 그냥 wchar_t*로 선언해서 문자열을 던지면 문제가 생기는겁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3725
+
-
관련 글 리스트
43231
BSTR 형 사용법에 대해서 입니다.
이윤성
1498
2006/01/09
43237
Re:자답입니다. ^^;
이윤성
1238
2006/01/10
43257
Re:BSTR은 wchar_t*이 아닙니다.
1913
2006/01/11
43262
Re:Re:BSTR은 wchar_t*이 아닙니다.
이윤성
1237
2006/01/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