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31] BSTR 형 사용법에 대해서 입니다.
이윤성 [grin79] 1497 읽음    2006-01-09 17:53
ip 랑 id pass 를 통해서 접속하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ConnectServer(BSTR szSvrIP,long nSvrPort, BSTR szUserID,BSTR szPassWord);
형으로 접근 해야 합니다.


BSTR szSvrIP,szUserID,szPassWord;
long nSvrPort ;
이렇게 선언하고.

        m_bConnected = False ;
        WideString SvrIP = "61.108.61.90";
        WideString UserID = "tranmaster";
        WideString PassWord = "tranmaster";
        szSvrIP =   SvrIP;
        szUserID = UserID;
        szPassWord = PassWord;
        nSvrPort =  8051;

이렇게 적어서...
ConnectServer(szSvrIP,nSvrPort, szUserID, szPassWord);
이렇게 했지만..접속이 잘안되는거 같네요.
혹시나 BSTR  형 사용 해보신적 있으시면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전 저 형을 처음 봤거등요..

f1 으로 찾아보니..
Converts the wide string to a BSTR.

operator BSTR() const;

Description

Use  the BSTR conversion operator to cast a WideString value to a BSTR
이렇게 되어 있어서 저렇게 적었는데 맞는지는 잘모르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231 BSTR 형 사용법에 대해서 입니다. 이윤성 1497 2006/01/09
43237     Re:자답입니다. ^^; 이윤성 1237 2006/01/10
43257         Re:BSTR은 wchar_t*이 아닙니다. 김상구.패패루 1913 2006/01/11
43262             Re:Re:BSTR은 wchar_t*이 아닙니다. 이윤성 1237 2006/01/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