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37] Re:자답입니다. ^^;
이윤성 [grin79] 1237 읽음    2006-01-10 11:07
이윤성 님이 쓰신 글 :
WideString 로 그대로 쓰니깐 이상 없이 되네요..
혹시나 해서 했는데..
//if(LnisoftOcxClient_GBERI1->ConnectServer(szSvrIP,nSvrPort,szUserID,szPassWord)){
         if(LnisoftOcxClient_GBERI1->ConnectServer(SvrIP,nSvrPort,UserID,PassWord)){

아래로 바꾸니 잘되네요...
ConnectServer 의 헤더 파일에는 BSTR 으로 되어있었는데..
거기다가 바로 WideString 쓰니 잘되네요.. 아무래도 형변환이 틀린거 같은데...
정확하게 어떻게 틀린지는 잘모르겠습니다.
혹시나 BSTR 에 값을 집어 넣는 방법... 가르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231 BSTR 형 사용법에 대해서 입니다. 이윤성 1498 2006/01/09
43237     Re:자답입니다. ^^; 이윤성 1237 2006/01/10
43257         Re:BSTR은 wchar_t*이 아닙니다. 김상구.패패루 1913 2006/01/11
43262             Re:Re:BSTR은 wchar_t*이 아닙니다. 이윤성 1237 2006/01/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