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50]
Re:Re:jpg 파일을 Comport 통신을 이용하여 전송하려고 합니다..
금목암
[
iconms1
]
889 읽음
2006-01-10
17:38
: : 혹시 특정 파일 형식의 데이터를 시리얼로 전송하는 방법에 대해 아시는분
: : 계시면 예제 파일이나 보내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
: : 부탁드립니다..
다른방법으로 파일을 먼저 크기를 읽은후 1개의 패킷사이즈를 무조건 1k로 자른후 헤더와 테일 체크썸을
만들어서 보냅니다 .
받는쪽도 헤더온후 무조건 1키로씩 읽어서 처음에 규약한 패킷수만큼 온뒤에 합치면 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3715
+
-
관련 글 리스트
43242
jpg 파일을 Comport 통신을 이용하여 전송하려고 합니다..
김태진
936
2006/01/10
43247
Re:jpg 파일을 Comport 통신을 이용하여 전송하려고 합니다..
civilian,안영제
983
2006/01/10
43250
Re:Re:jpg 파일을 Comport 통신을 이용하여 전송하려고 합니다..
금목암
889
2006/01/10
43294
Re:Re:Re:jpg 파일을 Comport 통신을 이용하여 전송하려고 합니다..
civilian,안영제
937
2006/01/1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