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리얼 통신으로 jpg 파일을 전송하려고 하는데 데이터가 가변적이고
파일마다 크기가 틀리다 보니 어떤식으로 전송하여야 할지
감이 잘 잡히지 않습니다.
기존 jpg 파일에다가 HEAD 와 TAIL을 추가해서 보내는 방식만으로는
jpg 파일의 크기가 크다 보니깐 뜻대로 잘 안되는군요..ㅠ_ㅠ
파일을 보낼때 파일명까지 보내야 하다보니..
혹시 특정 파일 형식의 데이터를 시리얼로 전송하는 방법에 대해 아시는분
계시면 예제 파일이나 보내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