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47] Re:jpg 파일을 Comport 통신을 이용하여 전송하려고 합니다..
civilian,안영제 [civilian] 982 읽음    2006-01-10 15:15
X, Y, Z-Modem이 시리얼에서 파일을 전송하기 위한 규약이죠.
AsyncPro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김태진 님이 쓰신 글 :
: 시리얼 통신으로 jpg 파일을 전송하려고 하는데 데이터가 가변적이고
: 파일마다 크기가 틀리다 보니 어떤식으로 전송하여야 할지
: 감이 잘 잡히지 않습니다.
:
: 기존 jpg 파일에다가 HEAD 와 TAIL을 추가해서 보내는 방식만으로는
: jpg 파일의 크기가 크다 보니깐 뜻대로 잘 안되는군요..ㅠ_ㅠ
:
: 파일을 보낼때 파일명까지 보내야 하다보니..
:
: 혹시 특정 파일 형식의 데이터를 시리얼로 전송하는 방법에 대해 아시는분
: 계시면 예제 파일이나 보내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242 jpg 파일을 Comport 통신을 이용하여 전송하려고 합니다.. 김태진 935 2006/01/10
43247     Re:jpg 파일을 Comport 통신을 이용하여 전송하려고 합니다.. civilian,안영제 982 2006/01/10
43250         Re:Re:jpg 파일을 Comport 통신을 이용하여 전송하려고 합니다.. 금목암 889 2006/01/10
43294             Re:Re:Re:jpg 파일을 Comport 통신을 이용하여 전송하려고 합니다.. civilian,안영제 936 2006/01/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