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문제를 해결해 놓고 보니까 제 질문이 좀 그렇다는걸 느끼게 됐네요.
실제로 코드를 한것은,
DWORD high, low;
asm{
mov high, edx
mov low , edx
}
이런식으로 작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아마도 high, low라는 변수명이 잘못 된것 같습니다.
Resolved Word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변수에 언더바 긋고 컴파일 ㅇ하니까 이상없이 되는 군요.
성의 있는 답변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한번 실제 코드를 일부 복사해 제시하는 것이 다른 분들이 도움을 받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 ^^
:
: 머슴.한석복 님이 쓰신 글 :
: : mov로 작성이 되어 있습니다.
: : 처음 올린글은 오타이구요. 문법적으로 문제가 없어 보이는데 에러가 발생 한다는 질문 이었습니다.
: : ㅎㅎ.
: :
: : 머슴.한석복 님이 쓰신 글 :
: : : 비슷한 질문을 이미 드렸었는데, 다시 읽어 보니까 질문이 좀 그래서 다시 올립니다.
: : :
: : : 지금, 기존의 BUILDER5로 작성된 프로젝트들을 2006으로 컨버젼 테스트를 진행중인데요.
: : :
: : : 별다른 수정없이, 컴파일이 되더군요.
: : :
: : : 근데, inline assembly를 사용 하는 부분에서 Compile Error가 발생 하는데요..
: : : asm{
: : : move xx <----------이 부분에서 Error가 발생 하더군요.
: : : move yy
: : : }
: : : 잘 이해가 되지 않아서요.. 프로젝트 옵션에서 Assembly에 관한 어떤 옵션을 켜주어야 하는 건지..잘 모르겠더라구요.
: : :
: : :
: : : 두번째는,
: : : strcpy나 strcmp를 사용 할때, std::strcpy 이런식으로 수정을 해야만 컴파일이 되더군요.
: : : 이것 역시 무슨 옵션이 있을법 한것 같은데요.
: : :
: : :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 : : 쩝, 그냥 날로 먹어볼려고 그랬더니 그냥은 안되나보네요. 교육이라도 받으러 갔다 와야될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