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슷한 질문을 이미 드렸었는데, 다시 읽어 보니까 질문이 좀 그래서 다시 올립니다.
지금, 기존의 BUILDER5로 작성된 프로젝트들을 2006으로 컨버젼 테스트를 진행중인데요.
별다른 수정없이, 컴파일이 되더군요.
근데, inline assembly를 사용 하는 부분에서 Compile Error가 발생 하는데요..
asm{
move xx <----------이 부분에서 Error가 발생 하더군요.
move yy
}
잘 이해가 되지 않아서요.. 프로젝트 옵션에서 Assembly에 관한 어떤 옵션을 켜주어야 하는 건지..잘 모르겠더라구요.
두번째는,
strcpy나 strcmp를 사용 할때, std::strcpy 이런식으로 수정을 해야만 컴파일이 되더군요.
이것 역시 무슨 옵션이 있을법 한것 같은데요.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쩝, 그냥 날로 먹어볼려고 그랬더니 그냥은 안되나보네요. 교육이라도 받으러 갔다 와야될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