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46] Re:앗 죄송..실제는 mov로 작성 했었습니다. 오타..
김태선 [jsdkts] 717 읽음    2005-12-23 12:29
한번 실제 코드를 일부 복사해 제시하는 것이 다른 분들이 도움을 받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머슴.한석복 님이 쓰신 글 :
: mov로 작성이 되어 있습니다.
: 처음 올린글은 오타이구요. 문법적으로 문제가 없어 보이는데 에러가 발생 한다는 질문 이었습니다.
: ㅎㅎ.
:
: 머슴.한석복 님이 쓰신 글 :
: : 비슷한 질문을 이미 드렸었는데, 다시 읽어 보니까 질문이 좀 그래서 다시 올립니다.
: :
: : 지금, 기존의 BUILDER5로 작성된 프로젝트들을 2006으로 컨버젼 테스트를 진행중인데요.
: :
: : 별다른 수정없이, 컴파일이 되더군요.
: :
: : 근데, inline assembly를 사용 하는 부분에서 Compile Error가 발생 하는데요..
: : asm{
: :     move xx         <----------이 부분에서 Error가 발생 하더군요.
: :     move yy
: : }
: : 잘 이해가 되지 않아서요.. 프로젝트 옵션에서 Assembly에 관한 어떤 옵션을 켜주어야 하는 건지..잘 모르겠더라구요.
: :
: :
: : 두번째는,
: : strcpy나 strcmp를 사용 할때, std::strcpy 이런식으로 수정을 해야만 컴파일이 되더군요.
: : 이것 역시 무슨 옵션이 있을법 한것 같은데요.
: :
: :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 : 쩝, 그냥 날로 먹어볼려고 그랬더니 그냥은 안되나보네요. 교육이라도 받으러 갔다 와야될것 같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3042 BDS 2006에서 inline assembly 를 사용 하는 방법좀 알려 주세요. 머슴.한석복 788 2005/12/23
43045     앗 죄송..실제는 mov로 작성 했었습니다. 오타.. 머슴.한석복 767 2005/12/23
43046         Re:앗 죄송..실제는 mov로 작성 했었습니다. 오타.. 김태선 717 2005/12/23
43047             관심있는 답변 감사 드립니다.[해결 됐습니다.] 머슴.한석복 735 2005/12/23
43043     Re:BDS 2006에서 inline assembly 를 사용 하는 방법좀 알려 주세요. 김태선 777 2005/12/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