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 " 들어 있는 문자열이라고 못 보낼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
:
: AnsiString str="REP OK=YES MSG=\"TRANSACTION OK\" STATUS=PASS MERGEINFO=(";
:
: 이렇게 \" 로 문자열 안에 들어가는 더블쿼테이션 마크를 처리하면 됩니다.
:
:
: 초보 님이 쓰신 글 :
: : 초보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인디 서버, 클라이언트를 이용해서 통신을 해서 읽고 쓰는데
: : : 문자들 중간에 " " 같이 따옴표가 포함되는 경우가 있네요.
: : : 이런 따옴표가 들어간 문자들은 어떻게 보내고
: : : 읽어야 하는지요. 수고스럽더라도 답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 REP OK=YES MSG="TRANSACTION OK" STATUS=PASS MERGEINFO=(
: : 이렇게 문자열이 있을 때 이를 전송한다면
: : AnsiString str="REP OK=YES MSG="TRANSACTION OK" STATUS=PASS MERGEINFO=(";
: : 로 보낼거 같은데요. 이렇게 " " 안에 " " 가 포함될 수 있나요? 인디로 전송하거나 받으려면 어떤식으로 처리하나요?
: : 조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됐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