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53] Re:Re:인디 이용한 통신(재질문입니다.)
김태선 [jsdkts] 727 읽음    2005-12-16 12:24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 " 들어 있는 문자열이라고 못 보낼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

AnsiString str="REP  OK=YES MSG=\"TRANSACTION OK\" STATUS=PASS MERGEINFO=(";

이렇게 \" 로 문자열 안에 들어가는 더블쿼테이션 마크를 처리하면 됩니다.


초보 님이 쓰신 글 :
: 초보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인디 서버, 클라이언트를 이용해서 통신을 해서 읽고  쓰는데
: : 문자들 중간에 " " 같이 따옴표가 포함되는 경우가 있네요.
: : 이런 따옴표가 들어간 문자들은 어떻게 보내고
: : 읽어야 하는지요. 수고스럽더라도 답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REP  OK=YES MSG="TRANSACTION OK" STATUS=PASS MERGEINFO=(
: 이렇게 문자열이 있을 때 이를 전송한다면
: AnsiString str="REP  OK=YES MSG="TRANSACTION OK" STATUS=PASS MERGEINFO=(";
: 로 보낼거 같은데요. 이렇게 "  " 안에 " " 가 포함될 수 있나요? 인디로 전송하거나 받으려면 어떤식으로 처리하나요?
: 조언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951 인디 이용한 통신 초보 786 2005/12/16
42952     Re:인디 이용한 통신(재질문입니다.) 초보 692 2005/12/16
42953         Re:Re:인디 이용한 통신(재질문입니다.) 김태선 727 2005/12/16
42960             Re:Re:Re:인디 이용한 통신(재질문입니다.) 초보 817 2005/12/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