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인디 서버, 클라이언트를 이용해서 통신을 해서 읽고 쓰는데
: 문자들 중간에 " " 같이 따옴표가 포함되는 경우가 있네요.
: 이런 따옴표가 들어간 문자들은 어떻게 보내고
: 읽어야 하는지요. 수고스럽더라도 답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P OK=YES MSG="TRANSACTION OK" STATUS=PASS MERGEINFO=(
이렇게 문자열이 있을 때 이를 전송한다면
AnsiString str="REP OK=YES MSG="TRANSACTION OK" STATUS=PASS MERGEINFO=(";
로 보낼거 같은데요. 이렇게 " " 안에 " " 가 포함될 수 있나요? 인디로 전송하거나 받으려면 어떤식으로 처리하나요?
조언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