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에 pascal과 c언어를 배울때가 갑자기 떠올라서 하는 질문인데요
float형과 double형의 차이가
float형은 co-processor를 이용하지 않는 에뮬레이션 실수 이고
double형은 co-processor를 사용하는 실수라고 했던 기억이 있는데
때문에 double형의 연산 처리속도가 float형에 비해서 엄첨 빠르다고 했습니다.
그때의 습관으로 486이후 부터는 거의 모든 실수는 double형만을 사용합니다.
c++에서는 그런 구분이 없나요?
아님 넘 오래전에 썼던 컴파일러 (<= TC1.2, <= TP3.x)때 얘기라 많이 바뀌었나요?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