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58] 갑자기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float형과 double형의 차이
고황일 [hwangil] 1249 읽음    2005-12-16 17:25
예전에 pascal과 c언어를 배울때가 갑자기 떠올라서 하는 질문인데요
float형과 double형의 차이가
float형은 co-processor를 이용하지 않는 에뮬레이션 실수 이고
double형은 co-processor를 사용하는 실수라고 했던 기억이 있는데
때문에 double형의 연산 처리속도가 float형에 비해서 엄첨 빠르다고 했습니다.

그때의 습관으로 486이후 부터는 거의 모든 실수는 double형만을 사용합니다.
c++에서는 그런 구분이 없나요?
아님 넘 오래전에 썼던 컴파일러 (<= TC1.2, <= TP3.x)때 얘기라 많이 바뀌었나요?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2958 갑자기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float형과 double형의 차이 고황일 1249 2005/12/16
42963     Re:갑자기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float형과 double형의 차이 김태선 2312 2005/12/16
42974         Re:Re:갑자기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float형과 double형의 차이 고황일 1335 2005/12/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