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26] Re:Re:빌더의 버그라기 보다는 패치가 안나와서...
김태선 [jsdkts] 1233 읽음    2005-12-14 15:33
원래 있던 빌더의 버그가 아니고,
OS가 계속 자동 업데이트하면서 생긴 문제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여기에 대해 볼랜드가 패치를 내 놔야 하는데.. .그게 안보여서 아쉽더군요.
저의 경우도 심심지 않게 메시지가 나오기는 하나
전체적으로 작업하는데는 별 지장이 없는 수준입니다.


해롱해롱 님이 쓰신 글 :
: 저도 빌더 쓰다보면 가끔 Acess Violation 나던데요...
:
:
: 이윤성 님이 쓰신 글 :
: : 컴파일 하거나 make project 할려고 하면..
: :  저 에러 메세지가 뜨네요..
: :  어떻게 된건지..무언가가 잘못 건든거 같은데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 Acess violation at address 505C3A44. Read if address 505C3A44
: :
: :  여기저기 글들을 찾아봐도..메모리 에러인건 알겠는데...
: :  혹시 이거 해결 방안 있을까요...
: :  재부팅 해봤는데... 재부팅하면 한번은 컴파일 제대로 되다가..그다음 부터는 컴파일 하려면 저 에러가 뜨면서
: :  ok 누르면.. 그냥 거기서 멈추어서 더이상 컴파일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 :  그리고 프로젝트 창을 끌때도(close all).....Acess violation at address 000000. Read if address 000000
: :  이라고 뜨네요.. 이건 프로그램 문제이기보다는 빌더 자체 문제일듯 한데... 혹시나 방법이 있을지 질문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921 Access violation at address ~~~ 라고 에러가 뜨네요.. 이윤성 2858 2005/12/14
42922     Re:빌더의 버그 아닐까요? 해롱해롱 1189 2005/12/14
42926         Re:Re:빌더의 버그라기 보다는 패치가 안나와서... 김태선 1233 2005/1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