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21] Access violation at address ~~~ 라고 에러가 뜨네요..
이윤성 [grin79] 2857 읽음    2005-12-14 09:41
컴파일 하거나 make project 할려고 하면..
저 에러 메세지가 뜨네요..
어떻게 된건지..무언가가 잘못 건든거 같은데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Acess violation at address 505C3A44. Read if address 505C3A44

여기저기 글들을 찾아봐도..메모리 에러인건 알겠는데...
혹시 이거 해결 방안 있을까요...
재부팅 해봤는데... 재부팅하면 한번은 컴파일 제대로 되다가..그다음 부터는 컴파일 하려면 저 에러가 뜨면서
ok 누르면.. 그냥 거기서 멈추어서 더이상 컴파일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프로젝트 창을 끌때도(close all).....Acess violation at address 000000. Read if address 000000
이라고 뜨네요.. 이건 프로그램 문제이기보다는 빌더 자체 문제일듯 한데... 혹시나 방법이 있을지 질문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921 Access violation at address ~~~ 라고 에러가 뜨네요.. 이윤성 2857 2005/12/14
42922     Re:빌더의 버그 아닐까요? 해롱해롱 1189 2005/12/14
42926         Re:Re:빌더의 버그라기 보다는 패치가 안나와서... 김태선 1233 2005/1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