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22] Re:빌더의 버그 아닐까요?
해롱해롱 [seaeast2] 1189 읽음    2005-12-14 10:01
저도 빌더 쓰다보면 가끔 Acess Violation 나던데요...


이윤성 님이 쓰신 글 :
: 컴파일 하거나 make project 할려고 하면..
:  저 에러 메세지가 뜨네요..
:  어떻게 된건지..무언가가 잘못 건든거 같은데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Acess violation at address 505C3A44. Read if address 505C3A44
:
:  여기저기 글들을 찾아봐도..메모리 에러인건 알겠는데...
:  혹시 이거 해결 방안 있을까요...
:  재부팅 해봤는데... 재부팅하면 한번은 컴파일 제대로 되다가..그다음 부터는 컴파일 하려면 저 에러가 뜨면서
:  ok 누르면.. 그냥 거기서 멈추어서 더이상 컴파일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  그리고 프로젝트 창을 끌때도(close all).....Acess violation at address 000000. Read if address 000000
:  이라고 뜨네요.. 이건 프로그램 문제이기보다는 빌더 자체 문제일듯 한데... 혹시나 방법이 있을지 질문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921 Access violation at address ~~~ 라고 에러가 뜨네요.. 이윤성 2858 2005/12/14
42922     Re:빌더의 버그 아닐까요? 해롱해롱 1189 2005/12/14
42926         Re:Re:빌더의 버그라기 보다는 패치가 안나와서... 김태선 1234 2005/1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